존경하는 대한슬관절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겨울의 추위와 함께 지난 2년간 전세계를 괴롭혔던 코로나-19의 그림자가 서서히 걷혀가고 너무나도 반가운 봄꽃 소식이 기다려지는 따사로운 향기속에서 2022년 5월 13일(금)~14일(토) 개최되는 제40차 대한슬관절학회 정기학술대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우리 대한슬관절학회는 1983년 창립이래 지속적으로 발전하여 현재 1750여명의 회원을 가진 대한정형외과학회 분과학회 및 산하단체 중에서 자타가 인정하는 최대, 최고의 분과학회로서 선도적인 위치에 서 있습니다. 또한 많은 회원님들의 학문적인 열정으로 전세계 유수학술지에 회원님들의 창의적인 연구결과가 지속적으로 발표되는 등 세계적으로도 위상 정립에 힘써 나가고 있습니다.

이번에 진행될 제40차 정기학술대회도 150여편의 회원님들의 귀중한 연구 결실들이 발표될 수 있도록 2022년 5월 13일(금)과 14일(토) 이틀간 두개의 공간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지난해 미국에서 진행된 CCJR 연자 중 학술위원회에서 우수 연자로 선정한 Keith R. Berend 선생님(미국)과 국제 저명 학술지인 KSSTA의 Deputy Editor-in-Chief 이신 Michael T. Hirschmann 선생님(스위스)의 비디오 강연후에 온라인 연결로 회원님들과 의견을 나누실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정기학술대회 첫날 저녁에는 Gala dinner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하여 시행하지 못했던 친교 행사이므로 금번에는 많은 회원님들께서 참석하시어 반가운 만남과 담소를 나누시고 친목을 다지시는 만남의 장이 되시기를 기대합니다.

더불어 역대회장님 그리고 현역에서 은퇴하신 존경하는 선배 교수님들께는 정기학술대회와 Gala dinner 참석을 정중히 요청 드리는 초청장을 보내 드릴 예정이오니 공사다망 하시겠지만 금번 정기학술대회에 참석하여 주셔서 후배들의 학문적 열정을 격려하여 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2022년 제40차 대한슬관절학회 정기학술대회에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정중하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4월
대한슬관절학회 회장 최 충 혁